HOME > 성공 사례 > 성공 사례
성공 사례

성공 사례

글 작성시 이메일을 입력해주셔야 담당자 분께서 직접 연락이 가능합니다.

최고관리자
*해*
컬럼비아 철학 문과 합격
3년 전 오늘, 수능에서 만족하지 못하는 점수를 받고 삼수를 할까, 성적에 맞춰 대학 진학을 할까 고민하던 중 아버지께서 저에게 유학을 권하셨습니다. 어릴 때 다녀왔던 캐나다 유학이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던 저에게 아버지의 권유는 좋은 기회로 느껴졌고 바로 유학원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. 정말 약 20군데 가까이 되는 유학원들을 돌아다녀 보았고 편입을 통해 명문대로 진학하고 싶은 목표가 있었기에 관리를 체계적으로 해주는 하베스트 아카데미가 제 최종 선택지가 되었습니다.
경쌤을 뵙기 전, 저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. “어떻게 저 많은 학생들이 UC Berkeley, UCLA를 합격하지?” ,”과장된 결과가 아닌가?” 등 걱정을 안고 미국으로 출국하게 되었습니다. 도착 후 경쌤을 뵙고, 실제 결과를 보니 많은 학생들이 명문대를 합격한다는게 사실이었습니다.
경쌤이 이렇게까지 학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주실 수 있었던건 체계적인 학생 관리 시스템과 부족할만한 과목들을 수업으로 통해 성적 향상이 가능하게 해주셨습니다. 고민이 생겨서 말씀드리면 같이 고민해주신것도 심리적인 의지가 많이 되었고 그 결과 수학에 익숙치 않았던 저였는데 열심히 공부하여 대학미적분 수업에서 A를 받았습니다. 다 경쌤과, 같이 온 주변 친구들 덕이었습니다.
그렇습니다. 하베스트의 최장점은 경쌤뿐만 아니라 같이 온 친구들, 동생들, 형,누나들 (같은 기수들) 그리고 1년 먼저 오셨던 윗 기수인 형들, 친구들을 알게 됐다는 것입니다. 저랑 같은 기수들은 다 편입을 위한 미국 대학 입학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하는 것이었고 그래서 더더욱 빨리 친해졌던 것 같습니다. 몇몇 친구들이 제가 부족한 과목들에 대해 도움을 많이 주었고 그 결과 성공적인 학기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. 그리고 윗 기수분들을 알게 되면서 많은 팁들을 얻었고, 윗 기수, 그리고 동기수와도 추억도 많이 쌓을 수 있었던 것도 최고의 장점이었습니다.
제가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도와주는 분들 덕분에 학교생활은 편안했고, 외로울 수 있는 타국에서 좋은 인연들을 많이 만나서 재미있는 생활을 했습니다.
전체적인 비용을 봤을 때, 결코 적지 않은 비용입니다. 하지만 경쌤의 관리를 포함하여, 이곳에서 만난 인연과, 패서디나의 환경은 제 선택을 한 번도 후회하지 않게 해주었고, 전혀 아까움이 없는 비용이었습니다. 전 2017년 여름으로 돌아간다 해도 다시 하베스트를 선택하겠습니다.
마지막 도전이라 생각하고 유학길에 오르시는 분들! 그 의지를 잃지 마세요.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올 때 다짐하던 그날을 다시 떠올리세요. 견뎌내고 돌아보니 “아무것도 아니었네” 라는 것보다 “정말 잘 견뎌내서 이게 내 강점이 됐구나” 라는 생각과 자신감을 얻었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습니다.
제가 목표했던 대학교를 합격한 상태이지만 전 또 다른 목표를 위해 추후에도 도전을 할 예정입니다. 만약 실패하더라도 좌절하지 않을 겁니다. 유학생분들도 좌절하고 싶은 순간 좌절하지 말고 다시 딛고 일어나세요! 그럼 좋은 결과가 따라올 거에요.
의지를 갖고 노력하시는 분들 모두의 성공을 위해 응원하겠습니다. 제 후기가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.
제가 초반에 말썽을 많이 부렸는데도 잘 이끌어주신 경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